<에그셀런트> 메뉴 & 가격 & 인기(추천)메뉴

2020. 4. 9. 12:15맛집 스토커

안녕하세요. 맛집스토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에그셀런트입니다. 아마 처음 들어보신분들도 정말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실제로 에그셀런트가 언제 처음 만들었는지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2019년, 그러니까 작년이 가장 최근이었습니다. 요즘과 같이 경쟁이 심한 시대에 정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1) 에그셀런트 슬로건과 의미

에그셀런트의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말은 홈페이지에서 유추할 수 있는데 그냥 모든 맛이 좋았다 입니다. 사실 언듯 봐도 맛이 없기가 힘든 재료 구성임을 알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토스트에 에그스크럼블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거기에 치즈와 고기가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에그셀런트의 의미는 말그대로 해석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달걀을 뜻하는 에그와 휼륭하다는 엑셀런트를 합쳐서 에그셀런트가 되었습니다. 이름을 짓는 센스도 정말 필요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인테리어 또한 달걀을 의미하는 노란색과 휜색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참고로 에그셀런트는 무항생제, 동물복지, 유정란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걸 읽고 동물복지를 장점으로 내세우는 자담치킨이 따올랐습니다. 최근 들어 이렇게 먹는 사람의 건강도 생각하면서 동물들에게 항생제를 먹이지 않고 키워서 사람들이 소비할 수 있게 하는 것도 어떤면에서는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2) 에그셀런트 메뉴 & 인기(추천)메뉴 & 가격

일단 에그셀런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메뉴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 에그셀런트의 메뉴가 전부 안내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더 많은 메뉴가 궁금하신분들께서는 제가 가격란에서 배달의 민족 어플을 참고하여 메뉴와 가격을 표시해뒀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메뉴들 자체 홍보 문구부터가 남다릅니다. 대놓고 버터와 계란이 잔뜩 들어간 부드러운 통식빵을 바로 조리해서 준다고 합니다. 말만 들어도 엄청난 칼로리와 함께 입에서 녹아내리는 부드럽고 달달하고 중독성 있는 맛이 예상됩니다. 이미 초장부터 엄청나게 맛있다 하는 것을 광고하는 것 같습니다.

 

인기(추천)메뉴

오리지널

갈릭소세지

더블베이컨

모짜렐라치즈

미트스파게티

불고기바베큐

아보카도에그

언빌리버블

핫불고기

핫치킨

생토마토

칠리쉬림프

 

인기(추천) 메뉴를 골라야 하지만 도저히 고를 수 없어서 그냥 에그셀런트의 메뉴들을 한 번 더 적어봤습니다. 실제로 저 메뉴들의 후기들을 읽어보면 맛 없다고 한 사람들 한 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블로그나 SNS를 아무리 살펴봐도 다들 맛있다고 극찬만 하는데 인기메뉴를 고르는 것이 어불성설인 것 같습니다. 결정장애가 있으신분들은 그 날 가장 끌리는 걸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

에그셀런트의 가격이 마냥 그렇게 저렴하다고 느낄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그러나 에그셀런트를 만들기 위해 들어가는 여러 재료들을 생각하면 저럼한 가격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일단 건강하고 좋은 재료를 쓰고 있습니다. 또한 주문 즉시 조리를 내세우기 때문에 조리시간도 오래 걸립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2가지 과정은 전부 돈이 정말 많이 들어갑니다.일단 대한민국에서 아직까지 좋은 재료만 고집해서 쓰는 프랜차이즈점은 많이 없기 때문에 가격이 비쌉니다. 그리고 조리하는 숙련 기술을 익히는 데 들어가는 시간을 고려하면 가격은 엄청나게 비싸집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평균 5천원 아래의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좋은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