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5월 행사 이벤트 & 메뉴 & 가격

2020. 5. 1. 19:54맛집 스토커/맛집

안녕하세요. 맛집스토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버거킹입니다. 버거킹 관련 포스팅만 벌써 4~5개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애도 불구하고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많이 베푸는 버거킹이기에 저의 포스팅은 항상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도 바거킹은 5월에 행사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사실 버거킹은 매주마다 어플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12시가 딱 지나자마자 새로운 쿠폰 18개가 업데이트 됩니다. 또한 다양한 신메뉴들도 소개합니다.

 

그렇기에 이번에 소개해드릴 버거킹 5월 행사는 사실상 4월 마지막주에 하는 행사와 이어져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5월에 이젠트를 안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설명에 무리는 없을 듯 합니다. 버거킹이 비싼 햄버거를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게 이벤트를 한다는 것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1) 버거킹 와퍼 2개 7000원 행사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행사중에 하나입니다. 버거킹은 와파주니어를 1 + 1 하는 이벤트를 생각보다 자주합니다. 물론 그 이벤트도 정말 좋아하고 자주 이용하긴 하지만 이 이벤트 만큼은 아닙니다.평소에 비쌀 수 있는 와퍼 종류를 3500원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종류에는 통새우 와퍼, 치즈와퍼, 와퍼가 있습니다. 여기서 통새우와퍼는 실제로 통새우가 3마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입안에서 퍼지는 식감은 믈론이고 가격은 3500원이라는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질리지 않는 소스가 일품입니다. 

 

치즈와퍼는 생각보다 호불호가 갈립니다. 콰트로치즈와퍼를 생각하고 드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적은 치즈의 풍미에 적잖게 실망을 많이 하십니다. 그러나 그런 기대를 가지지않고 드신분들은 상당한 긍정의 신호를 보냅니다. 

 

마지막은 대망의 와퍼입니다. 사실 버거킹 매니아들은 결국 와퍼가 제일 맛있다고 많이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와퍼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압도적인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케첩 베이스의 소스는 햄버거의 기본이 뭔지 잘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2) 버거킹 이벤트 메뉴 & 가격

이제 본격적으로 설명하기에 들어가서 이제부터 소개해드릴 쿠폰들은 매주 새롭게 계속 나오는 쿠폰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에 적힌 날짜가 이후에 이 포스팅을 보시더라도 그에 상응하는 혜택이 항상 버거킹 어플에 존재합니다. 

 

이런 저렴한 행사들을 많이 하기 때문에 버거킹에서 헤어나올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제 많은 친구들도 이미 버거킹 매니아가 되었습니다. 만나서 할 거 없으면 무조건 버거킹 가서 일단 햄버거부터 먹고보는 것이 관례가 되었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버거킹은 항상 엄청난 맛과 함께 좋은 가격으로 안내해줍니다. 쿠폰에 들어거시면 새로나온 상어가족 새우버거 세트들에 5천원대에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밖애도 킹치킨버거는 2900원이라는 가격에 2개나 줍니다.

 

또한 롱다리치킨버거는 2500원이라는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프랜차이즈 메장들의 유사한 햄버거 메뉴 가격들과 비교하면 거의 절반값으로 판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주력 세트메뉴들은 5~6천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