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5월행사 & 이벤트

2020. 5. 2. 21:10맛집 스토커/맛집

안녕하세요. 맛집스토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이벤트는 바로 롯데리아 5월 행사입니다. 일단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리기에 앞서 저는 롯데리아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적인 편견과 주관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가 롯데리아를 싫어하는 이유는 크게 2가지입니다.

 

바로 높은 가격에 비해 그렇지 않은 퀄리티와 야박한 쿠폰입니다. 일단 롯데리아의 가격은 제 다른 롯데리아 메뉴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부 7~8천원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메뉴가 그렇다는 것은 아니지만 햄버거 자체가 무슨 수제버거 가격하고 맞먹고 있습니다. 도대체 무슨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지 아직도 의문입니다. 

 

그리고 쿠폰 지급도 정말 야박합니다. 당장에 버거킹만 보더라도 8천원~1만원에 이르는 가격대의 햄버거들을 쿠폰만 사용하면 코보도 5천원대의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버거킹이 비싸서 롯데리아를 드신다는 분들은 버거킹 어플을 꼭 설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설마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어서 잘 몰라보고 하는 생각인가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버거킹 어플처럼 롯데리아 어플도 설치해봤습니다. 그러면 그렇지 롯데리아는 무슨 쿠폰도 신청해야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쿠폰도 지급 기한이 따로 있으며 그 기한을 넣칠 경우에는 받지 못합니다. 어떻게 소비자들 입장에서 그렇게 생각을 못하는건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1) 만렙세트

본격적으로 롯데리아 5월행사 소개에 들어가겠습니다. 먼저 만렙세트가 있습니다. 롯데리어 만렙세트 행사는 저번에도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인기가 좋아서 이번에 다시 하는 것 같습니다. 위에서 설명해드렸듯이 저는 정말 롯데리아를 싫어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만렙세트 행사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제가 정말 롯데리아난 잘 인정하지 않지만 그래도 사이드 메뉴에서는 인정을 하는 펀입니다. 특히 앙념감자와 치즈스틱은 롯데리아가 다른 브랜드 프랜차이즈점들에 비해 상당히 뛰어난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롯데리아에서 100원만 추가하면 된다고 하니 정말 좋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2) 롯데리아 롯데잇츠

두번째 이벤트는 쿠폰 같은 이벤트는 아닙니다. 역시나 롯데리아 아니랄까봐 그냥 페이백 이벤트입니다. 이걸 보면서 다시 한 번 감탄을 했습니다. 역시 롯데리아는 롯데리아입니다. 포인트 페이백도 이번 달 지급이 아니고 6월 중순은 되야 받을 수 았습니다.

 

그리고 롯데리아 매장이나 롯데잇츠에서 최소 3번은 써야 겨우 1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주의해서 봐야할 것은 최대 1천 포인트입니다. 그렇다는 말은 더 적은 포인트를 줄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정말 반성해야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3) 롯데리아 빙수

이제 슬슬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벌써부터 에어컨을 트는 곳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특히 이런 날씨에 습도가 겹치면 참기 힘듭니다. 이런 상황에서 롯데리아는 이번에 빙수 신메뉴를 출시했습니다. 롯데리아가 그래도 확실히 사이드메뉴에 있어서만큼은 잘 만듭니다.

 

그리고 빙수의 가격대도 3800원으로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름에 롯데리아를 가면 항상 아이스크림알 주문해서 먹곤 했습니다. 올해는 롯데리아에서 빙수를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