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리스피> 메뉴 & 가격

2020. 4. 29. 12:23맛집 스토커/맛집

안녕하세요. 맛집스토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오크리스피입니다. 사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오크리스피는 오프라인 매장도 아니고 배달 전문 매장도 아닙니다. 이때까지 저는 냉동 제품은 리뷰하지 않았습니다. 원래 제 블로그 취지와도 정확히 맞는다고 하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만큼 많은분들이 좋아하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한 번 이용해보시면 정말 많은분들이 좋아하실 듯 합니다.

 

오크리스피의 설립연도가 궁금해서 여러가지를 찾아봤는데 약 2018년 장도로 추정됩니다. 회사는 한국 회사로 서울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의해서 봐야할 부분은 바로 에어프라이어 전용 식품 브랜드라는 것입니다. 사실 저는 아직까지 에어프라이어를 한 번도 이용해보지도 않았고 먹어보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런 전용 브랜드도 있다는 것이 좀 생소하면서 신기했습니다.

오!크리스피 메뉴 & 가격

오크리스피에는 아래와 같이 3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멘보샤와 코코넛쉬림프는 원래 있던 메뉴입니다. 이런 메뉴들이 애초에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를 하면 정말 좋은 메뉴이긴 합니다. 그런데 오크리스피에서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오도닭 같은 메뉴들도 개발했습니다. 정말 메뉴 선택이 탁월한 것 같습니다. 

 

후기들을 살펴보면 정말 다들 극찬밖에 없습니다. 사실 에어프리이어 기계를 사용한다는 것 자체가 맛있는 메뉴만 만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거기에다가 멘보샤나 코코넛 쉬림프 같은 평소에 잘 먹지도 못하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좋은점입니다. 단점을 찾아보려고 정말 노력했습니다. 그런데 단점을 찾는다는 것 자체가 고역이었습니다. 홀로 자취하시는분들에게는 더욱 좋은 상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멘보샤

코코넛쉬림프

오도닭

 

 

가격

오크리스피의 가격은 굉장히 합리적입니다. 또한 굉장히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현재 오도닭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73000원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것을 39900원이라는 할인된 가격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언제까지 진행하는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그러므로 얼른 주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전부 15000원대의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이런 메뉴들을 다른 레스토랑이나 식당에서 먹으면 엄청나게 비싸다는 것을 아실겁니다. 보통 4개에 6천원에 정도에 판매합니다. 그것을 생각해보면 확실히 엄청난 이득임을 알 수 있습니다. 코코넛쉬림프의 경우에도 레스토랑에서 먹으면 바로 만원대로 가격이 오른다는 것을 생각하면 무조건 오크리스피를 주문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