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5월 행사 이벤트 메뉴 & 가격

2020. 5. 4. 16:11맛집 스토커/맛집

안녕하세요. 맛집스토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행사는 바로 서브웨이 5월 행사입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서 정말 여러곳에서 많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서브웨이도 예외는 아닙니다. 특히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주목해서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대구 사람이라서 서브웨이를 어떻게 불러야 할 지 정말 고민이 많았습니다. 경상도 사람들이 부르기에는 무조건 써브웨이가 맞습니다. 그래야 속도 좀 시원하고 제대로 발음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서브웨이는 발음이 시원찮습니다. 

 

뭔가 발음하고나면 찝찝한 기분이 계속 듭니다. 하지만 제 포스팅을 읽으시는분들은 대부분 서울 사람이거나 경기도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표준어인 서브웨이를 최대한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런데 정말 적응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써브웨이 로티세리 바베큐 치킨

일단 첫번째 행사는 행사로 불허야 할 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기간 한정으로 파는 수량인만큼 행사로 불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만 가격을 할인해준다거나 하는 행사는 아닙니다. 기간 한정으로 파는 행사입니다. 

 

유자 향기가 가득한 폰즈 소스가 어우러져 있다고 합니다. 사실 서브웨이의 모든 메뉴는 너무 맛있습니다. 이렇게 건강하고 맛도 챙긴 프랜차이즈는 찾기가 정말 힘듭니다. 사실 맛은 건강에 반비례합니다. 맛있으면 건강은 포기해야 합니다. 

 

그러나 서브웨이는 맛도 챙기면서 건강함도 있기에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에게도 서브웨이는 정말 좋은 음식점 중에 하나입니다. 칼로리는 낮으면서 야러가지 건강한 채소들을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결과물이 많은 메뉴로 나와 있습니다. 이번에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으로 나왔습니다. 행사는 약 2달간만 진행되니 지금부터라도 얼른 달려가서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썹!프라이즈!

서브웨이에서 '서'라는 글자를 따왔습니다. 그리고 거기에다가 서브라이즈라는 말을 붙여서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작명센스가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햄 샌드위치의 가격을 모두 1000원 가량 인하하는 이벤트입니다. 

 

요즘같이 고물가인 시대에 이런 가격 할인 이벤트는 단돈 1000원이라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지갑 사정이 녹록치 않은 대다수 사람들에기는 정말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됩니다.

 

 

참고로 이번에 포스팅을 하면서 처음 알았습니다. 서브웨이 홈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이 이미 지난 이벤트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보시면 썹프라이즈 이벤트는 이미 많이 시행되고 있었습니다. 또한 이벤트는 전버 2달 동안 진행하였습니다. 2달이라는 기간이 적은 기간은 아니기 때문에 장말 좋았습니다.